우울증

항우울제 부작용

우울증 항우울제 부작용
Anonim

문제

작년에 사별 한 뒤 심한 우울증을 앓은 후 나는 여러 가지 항우울제를 복용 해왔다.

나는 병원 입원을했고 그 시간 동안 과다 복용했다.

근본적으로 상황은 훨씬 나아졌지만 나의 약물은 최근에 나의 이전 항우울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파록세틴으로 바뀌 었습니다.

이것은 나의 개선으로 인해 나의 마지막 약이 될 것입니다.

불행히도 나는 통제 할 수없는 충격과 신경을 모두 포함하여 정말 나쁜 부작용이있었습니다.

나는 잠을 잘 수가 없어서 갑자기 약물 치료를 중단해야했습니다. 특히 병원에서 책임감있는 일을하고있어서 기능을 할 수 없었습니다.

일주일 동안 나는 정말 과격했고 긴장을 풀지 못했고 실제로 일을 끝냈습니다.

나는 저를 진정시키고 부작용을 극복하기 위해 디아제팜을 처방 받았지만 지난 4 일간은 정말 아팠습니다.

내 학생들은 끊임없이 수축되며, 나는 내 머리에 신경통과 과민 반응이 있으며, 나는 끊임없이 아프다.

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증상을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?

대답

아니, 나는 이것을 '정상'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.

말할 첫 번째 사실은 paroxetine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며, 당신이 경험하고있는 것의 많은 부분이 paroxetine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.

그것은 그것을 멈추는 약 3 일 이내에 정착해야합니다.

두 번째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더 이상 항우울제가 필요 없다는 표시 일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회복의 길에 있다는 것을 말하면서 소리가납니다. 그래서 나는 더 이상 항우울제가 필요한지 아닌지 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.

이전에 실제로 개선하고 있다면 다른 항우울제로 바꾸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.

슬프게도, 한 약물 부작용을 다른 약물로 치료하려는 시도는 종종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고 있습니다.

나는 당신이 파록세틴을 멈추고, 필요하다면, 다른 것으로 바꾸고, 그것이 필요한지 아닌지 질문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

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의료 팀

의사의 조언